이건 .. 참..

 

어떨결에

 

두개가 되어버린 ㅎㅎ

 

 

어느 회사라고 말하기는 그렇고

 

450W 하나가 틱틱 거리는 소리와 함께.. 작동불가 판정

 

서비스 보낸다고

토요일날 택배보내고

화요일날 확인할겸 전화를 하니

그런 물품 들어오지 않았다 !!!! 잉

순간 놀랬더랬습니다

 

혹시나 싶어 택배송장번호 알려주니 누가 받았다라고 나와 있으니

 

찾아보고 없으면 다른 대체할 파워 보내주겠다고 함

 

.........

 

 

화요일 집에 가니 왠 택배가  마당에 널부러져 있고

 

이놈의 택배기사가

 

황량한 시골집인데.. 아무도 없으니.. 바닥에다.. 내팽겨쳐.. 놓고(박스 찌그러진거 보니.. 던진거 같고.)

근데

벌써 도착할리가 없는데.. 파워가 덩그러니 들어있고.. 하~

 

수요일 되니.. 또 파워가~

450W가 500W로 변신이 되어서 또하나

 

이런

 

이걸 알려줘야 되나~

 

싶기도 하고

 

에라 그냥 쓰기로~

 

ㅎㅎㅎㅎㅎㅎㅎㅎ

 

 

 

나.. 난... 모르는 일이다  ㅎㅎㅎㅎ

 

Posted by 애트라
BLOG main image
그냥 흘러 가는 이야기 by 애트라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1)
다이어리(비공개) (3)
알아가기 (14)
LCD(D.I.Y) (1)
자료 (4)
라세티 프리미어 (24)
서태지_서태지와 아이들 (6)
일상생활(사진) (12)
잡담 (0)
Network (3)
영상 (6)
Windows 및 PC 알아가기 (1)
생활 잡담 (4)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
Today : Yesterday :